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운영규정

글읽기

제목
[일반] 신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2017.04.06.개정)
이름
하명희
작성일
2017-04-11


2017년 4월 6일 개정된 규정입니다.

학생대표를 통한 안건제안 신설 등

11(학생대표를 통한 안건제안) ①「경기도립학교 학교운영위원회의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5조의25항 규정에 의하여 학생대표가 학생생활과 관련된 사안에 대하여 운영위원회에 안건을 제안하고자 하는 때에는 제안학생의 서명날인을 받은 후 제안하고자 하는 제안사유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한 안건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항의 학생안건제안서를 제출할 때에는 학생의견수렴 또는 학생설문조사 결과를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

1항의 학생안건제안서에 대해서는 학교장이 소관부서의 검토의견서를 첨부하여 운영위원회에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

운영위원회는 학생안건제안서 학생의 수용여부를 검토한 후 이를 수용하기로 한 때에는 이를 심의에 반영하도록 한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신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2019.2.20.개정)
/ 신유정
개정 전개정 후제9조(회의 등) ① 회의는 정기회와 임시회로 구분하여 운영하며, 정기회는 4월, 연 1회 개최한다.제9조(회의 등) ① 회의는 정기회와 임시회로 구분하여 운영하며, 정기회는 2월, 연 1회 개최한다.
이전글
2014학년도 신성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 황소윤
2014학년도 신성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입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 새창